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전화번호 사연신청방법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tv 조선 사랑의 콜센터 전화번호와 신청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시청률이 어마무시하게 나오는 미스터트롯 TOP7가 출연하는 이 프로그램. 가장 최근 7월 2일 방송 무려 22%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뽕숭아학당은 13% ... 2020년 최고의 프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방송에 전화로 사연신청을 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40/bbs/8968/C202000040_6/list.cstv

 

시청소감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TOP7의 보석 같은쇼!

broadcast.tvchosun.com

방송이 나오기 전에 미리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시청자 참여 페이지에서 TOP7에게 전화 신청을 하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수천통 수만통의 전화를 걸었다고 하는사람들도 있고 비교적 쉽게 전화에 연결되었다는 분들도 있고 그렇습니다. 

 

 

 

 

방송컨셉에 따라서 매주 새롭게 신청을 받고 있고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544-7666 입니다.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되시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 된 것입니다. 

 

다만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신청자에 한해서 무작위로 사랑의 콜센터 녹화 날짜에 무작위 선정으로 불시 전화가 오게 되고 이를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터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됩니다. 온에어 시청은 Tv혹은 티비조선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onair/on.cstv

 

온에어

댓글쓰기 댓글 입력 0/100 등록

broadcast.tvchosun.com

고화질 시청은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